Escape from Tarkov Wiki

Tarkov

Tarkov시는 러시아 북서부에 위치한 자치구로, 특별 경제 구역 노르빈스크 지역(Norvinsk region) 내의 노르빈스크(Norvinsk)시와 더불어 지역의 두 핵심 도시 중 하나입니다.

최근의 사건[]

날이 갈수록 노르빈스크 지역(Norvinsk region)의 상황은 점점 더 복잡해지고 있습니다. 타르코프 시에서 끝없이 발생하는 무력 충돌은 도시에 극심한 혼란을 발생시켰고 지역 주민들은 이 곳을 버리고 도망치기 시작했습니다. 이러한 혼란 속에서도 몇몇 남아있는 사람들은 이러한 상황을 이용해 부를 축적하려고 합니다.

게다가 이러한 "야생적인" 환경에 적응한 스캐브(Scav)라는 무장집단이 나타나 도시전반에 새로운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오늘날의 타르코프는 보이지 않는 경계선으로 나뉘어 서로 다른 세력에 의해 통제되고 있습니다.

점점 흉악해지는 이러한 무장 집단들은 민간인 학살, 그리고 두 민간군사회사(PMC)와의 직접적인 충돌과 같은 행위를 벌이고 있으며 그들의 생존을 위해 어떤 것이든 할 것입니다.

플레이어는 분쟁 초기부터 이 지역에 머무른 한명의 용병으로서 살아가는 경험을 하게 될 것입니다. 플레이어가 USEC 또는 BEAR 둘 중 하나의 진영을 선택하면 이 도시에서의 삶이 본격적으로 시작됩니다.

유엔 평화유지군과 러시아군에 의해 봉쇄된 타르코프시는 물자 보급도 끊기고 통신망도 두절되었습니다. 이러한 조건에서 사람들은 혼란에 빠진 이 도시를 어떻게 빠져나갈 것인가에 대해 끊임없는 고민과 선택을 해야만 할 것입니다.

지리적 특성[]

지형과 지질학적 특성[]

이 도시는 발트 해에 위치한 핀란드 만의 동부 연안에 위치하고 있습니다(해안 200m 거리에서의 최대 수심 2.5-3.5 m). 모래 언덕과 초목으로 뒤덮힌 둔덕으로 이어진 이 연안은 군데군데 계곡과 강물, 호수, 노출된 암석으로 가로막혀 있습니다. 모래사장("Golden" beach)의 최대 폭은 50m 입니다.

이 지역은 3억-4억년 전의 고생대에는 바다로 덮혀 있었습니다. 이 지역의 기반암은 화강암, 편마암, 휘록암으로 구성되어 있고 그 위로 200m에 달하는 모래, 모래 점토, 실트, 점토로 이루어진 퇴적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현대의 지형은 12,000년 전 발다이 빙하의 활동으로 형성 되었습니다.

후퇴하는 빙하의 말단에는 리토리나(Littorina)라는 이름의 바다가 형성되었는데, 그 때의 해수면은 현재보다 7-9m 더 높았습니다. 그리고 4,000년 전 해수면이 하강하면서 해안선이 변화되어 섬들이 생겨나고, 이후 퇴적물이 쌓여 계곡이 형성되었습니다. 지난 2,500년 동안의 지형은 대체로 큰 변화없이 유지되고 있습니다.

기후[]

타르코프시의 기후는 온화하고 습하며, 해양과 대륙 모두의 특성을 지닙니다. 낮의 길이는 12월 22일 기준 05:51 부터 6월 22일 기준 18:50 까지 시간 경과에 따라 차츰 달라집니다.

이 도시는 바다에서 생성되는 저기압 기단의 영향을 받아 기상 상황이 자주 변화합니다. 특히 가을과 겨울에 기상 변동이 큽니다. 겨울은 온화하고, 적당히 춥고, 대체로 흐립니다. 눈은 11월 하반기에 시작되어 4월 중순까지 쌓여있습니다. 봄은 대개 천천히 찾아오지만 오래갑니다.

여름은 적당히 따뜻하고, 맑은 날과 비가 반복됩니다. 가을은 대체로 흐리고 안개가 자주 낍니다. 강수량은 연간 650mm로, 대체로 6-8월에 집중됩니다. 연평균 상대습도는 약 80%로, 12월이 90%로 가장 높습니다. 여름에는 북서풍, 겨울에는 남서풍이 붑니다.

타르코프시의 기후는 노르빈스크(Norvinsk)와 거의 유사합니다. 핀란드 만은 수심이 얕지만 도시 기후에 어느정도 영향을 미칩니다. 여름에는 평균 온도가 노르빈스크보다 약간 높고(약 0.5~0.8℃ 높음), 겨울에는 약간 더 낮습니다(약 0.5~0.6℃ 낮음). 그리고 일반적으로 해안쪽에서 바람이 더 강하게 붑니다.

토양과 동식물[]

도시가 세워지기 전에 이 지역은 소나무와 가문비나무와 같은 침엽수림과 활엽수림, 그리고 습지대로 이루어져 있었습니다. 현재 도시의 교외에는 침엽수림(소나무)와 낙엽활엽수림(자작나무, 오리나무, 사시나무, 버드나무)이 보존되어 있습니다.

대부분 모래가 기반으로된 토양은 호성사, 충적사로 구성되어 있고 지표면은 회백토가 섞여있습니다. 교외에서는 여우들과 사향쥐들이 자주 목격되고, 도시 내에는 많은 수의 새, 파충류, 무척추동물이 살고 있습니다.

인구 구조[]

인구수[]

2002년 인구총조사에 따르면 타르코프시의 인구는 402,272명으로, 46.1%는 남성이고 53.9%는 여성입니다.

2008년의 인구는 949,340명입니다.

정부 당국[]

지방정부의 대표기관인 시 의회는 1997년부터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2011년 3월 1일에는 선거 결과에 따라 4대 의원들이 취임하였습니다.(통합 러시아당 22명, 정의 러시아당 5명, 공산당 4명, 무소속 2명)

타르코프 도시 자치구는 지방정부의 수장(시장)이 행정을 총괄하고, 지방정부의 행정부는 타르코프시를 대표하는 중앙 기관입니다.

타르코프 지방정부의 수장은 드미트리 바실예비치 비슈네프스키(Dmitry Vasilyevich Vishnevsky) 입니다.

타르코프 지방정부 행정부의 수장은 안드레이 겐나디예비치 삼소노프(Andrey Gennadyevich Samsonov) 입니다.

도시의 명칭[]

이 도시는 동쪽에 인접하고 있는 타르카(Tarka) 강의 이름을 본따 지어졌습니다. (핀란드 만으로 흘러들어가는 38 km 길이의 강)

도시의 문장[]

타르코프시의 문장과 동봉된 성명은 2000년 2월 23일 시 의회에 의하여 제 159 호 문서로 승인되었습니다. 아래는 타르코프시 문장의 공식 설명입니다.

붉은 바탕에 교차된 떡갈나무 가지와 캘리퍼스(공학용 자)가 있고, 아래쪽에는 2개의 파도 모양이 그러져 있습니다. 떡갈나무 가지는 도시에 위치한 휴양지를, 캘리퍼스는 산업을 융성시키겠다는 도시의 목표를, 2개의 파도 모양은 핀란드 만을 상징 합니다.

교통과 산업[]

이 도시는 다음과 같은 여러 산업시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타르코프 기계 공장, 빵 공장, 살루트 봉제 공장, 정보 위성 통제소 JSC, 제 16 그라니트-M 화학 공장

도심의 대중교통으로 페테르고트랜스(Pitergortrans)의 지점인 타르코프 수송회사에서 운영하는 버스, 미니 버스, 상업용 미니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타르코프 수송회사는 상트페테르부르크(St. Petersburg)의 세스트로레츠크(Sestroretsk)에서 독립된 별도의 노선을 운영합니다.

주 노선은 상트페테르부르크, 세스트로레츠크, 노르빈스크와 연결되는 다음 4개의 주요 경로 입니다:

  • 옥타브르스카야(Oktyabrskaya) 철도: 크류코보(Kryukovo)역에서 출발하여 핀란드 철도역 그리고 상트페테르부르크의 레니나(Pl. Lenina)역까지 연결합니다.
  • 스칸디나비아 구간의 M10번 연방 고속도로 그리고 A-125번 고속도로: 타르코프의 중앙 광장에서 상트페테르부르크의 중앙우체국 건물까지 연결합니다.
  • A-141번 고속도로 그리고 라도즈스키(Ladozhsky) 다리: 타르코프의 중앙 광장에서 노르빈스크 만의 반대쪽 해안에 있는 노르빈스크 중앙광장까지 연결합니다.
  • 타르코프 항구: 여객 업무 및 다양한 화물을 운송합니다.

상업 기반 시설[]

오늘날의 타르코프는 기반 시설과 상업 시설이 잘 갖춰져 있습니다. 이미 대형 유통회사들이 활발하게 진출한 번화된 도시입니다.

또한 타르코프는 주요 휴대폰 통신업체가 진출하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사회 기반 시설[]

문화 및 교육 시설[]

타르코프의 문화 시설은 다음과 같습니다: 중앙 도서관, 중앙 어린이 도서관, 국립 박물관 그리고 타르코프시 문화 센터 등

타르코프의 교육 시설은 다음과 같습니다: 9 개의 중등학교, 12 개의 유치원 및 어린이집, 제 456 특수교정학교, 경제 및 경영대학교

의료 시설[]

타르코프의 의료 시설은 다음과 같습니다: 제 3 시립병원, 제 57 종합병원, 성모 마리아 이동식 진료소 그외 다양한 민간 의료 기관

체육 시설[]

타르코프시는 기숙형 사이클 학교, 카라마노프(Kharlamov) 어린이 및 청소년 스포츠 학교, 그리고 승마 학교를 운영합니다.